• 영등포구검도회, 제22회 영등포구회장배 검도 대회 성황리 개최
  • 입력날짜 2026-06-23 09:58:27
    • 기사보내기 
영등포 제1스포츠센터에서 열려…검도 동호인 220여 명 참가
제22회 영등포구회장배 검도 대회 시상식(@영등포구체육회)
제22회 영등포구회장배 검도 대회 시상식(@영등포구체육회)
영등포구검도회가 주관한 ‘제22회 영등포구회장배 검도 대회’가 지난 21일 영등포 제1스포츠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영등포구검도회 최재식 회장을 비롯해 관내 검도회 임직원과 클럽 선수단 등 22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정정당당한 승부를 펼쳤고, 동호인 간 화합과 스포츠맨십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 결과 초등 1학년부는 하송빈, 2학년부 김민주, 3학년부 박승우, 4학년부 이룩휘, 5학년부 문민준, 6학년부 박시현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여중부 손지인, 남중부 이아성, 남고부 정태준 선수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성인부에서는 여자유급자부 김지수, 여자유단자부 박꽃들, 남자유급자부 이대천, 남자초단부 목종원, 남자2단부 천민기, 남자3단부 임일균, 남자4~5단부 김지윤 선수가 각 부문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최재식 영등포구검도회장은 “이번 대회에 많은 검도 동호인이 참여해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라며 “안전사고나 부상자 없이 대회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등포구검도회는 앞으로도 지역 검도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대회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강인수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