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구, 상생기업 ‘맞춤형 성장 컨설팅’ 지원
  • 입력날짜 2024-10-07 11:31:01
    • 기사보내기 
14일까지 맞춤형 성장 컨설팅 사업 참여 기관 모집
영등포구가 상생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자립하고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해
단순한 양적 지원을 넘어 ‘맞춤형 성장 컨설팅’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이번에 추진하는 ‘상생기업 맞춤형 성장 컨설팅’ 지원 사업은 운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풍부한 경험과 인프라를 보유한 전문가가 진행한다.

영등포구에 따르면 기업의 현재 성장 단계를 명확히 진단하고, 1:1 맞춤형 컨설팅 및 분석 보고서 작성 등을 통해 중장기적인 성장 전략을 설계한다. 또 컨설팅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방식으로 기업당 2회, 회당 1시간 이상 진행된다.

지원 대상은 (예비) 사회적기업, 청년 기업, 소상공인, 사회적 협동조합 등 사회 구석구석에서 지역과 상생(相生)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구는 이번 사업을 통해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고, 실패를 경험한 기업가에게는 재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0월 14일까지 ‘구청 누리집-우리구소식’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증빙자료 등과 함께 시행사인 ㈜인트윈 담당자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esing@intw.co.kr)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도움을 주는 상생기업들의 역량 강화와 재도약을 위한 좋은 발판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수경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