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중등, 고등, 성인 여성, 성인 남성부 우승자 가려 영등포구 체육회(회장 오성식)는 10월 26일 대림운동장 인조잔디구장과 안양천 제1, 2 풋살장에서 개최했다.
서울특별시체육회, 서울특별시의 공모사업으로 평가심사를 거쳐 영등포구 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450여 명이 참가해 서울시민의 생활체육 참여와 여가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된다. ![]() 대회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성인 여성부, 성인 남성부 총 5개 부문 39개 팀 400여 명이 예선리그전과 본선 토너먼트를 진행한 결과 초등부 우승은 B-TEENS(비틴즈), 준우승은 아테네스포츠가 3위는 포스풋살이 차치했다.
중등부 우승은 흑색요리사, 준우승은 강동SGDFS, 3위는 선유FS가 차지했으며, 고등부 우승선유고등학교, 준우승 앙기모띠, 3위는 B-TEENS(비틴즈)가 차지했다. 또 여성부 우승은 호랑나비가 준우승은 Nue FS, 3위는 FC 벌이 차지했으며, 남성부 우승은 포스축구아카데미, 준우승은 여의도FS, 3위는 FCX 가 차지했다. 오성식 회장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고 서울시를 비롯한 영등포구 풋살 동호인들과의 화합을 다지는 대회로 풋살 동호인들의 열정과 스포츠맨십을 엿볼 기회였다”라고 밝혔다. 오 회장은 이어 “앞으로도 생활체육 동호인들을 위한 건강하고 활기찬 대회를 개최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김경희 공감기자 |
포토뉴스
HOT 많이 본 뉴스
칼럼
인터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