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한 아이디어로 성공하라’ 출간
  • 입력날짜 2014-07-16 09:32:53
    • 기사보내기 
무일푼으로 시작해 작가에서 백만장자가 된 천재 사업가 김태광의 성공 스토리 ‘착한 아이디어로 성공하라’가 출간 되었다.

가진 것이 없는 사람이 온전히 자신의 치열한 노력으로 꿈을 이루어낸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열광하는 것은 그 이야기를 통해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지독한 가난, 지방대 졸업이라는 학력, 젊은 나이에 떠안아야 했던 집안의 빚, 말더듬증의 악조건을 이겨낸 김태광의 스토리가 있다.

이번에 출간된 허진아 작가의 저서 《착한 아이디어로 성공하라》(도서출판 시너지북)에서는 무일푼이었던 그가 지금은 누군가의 꿈이 되었으며, 사람들이 자신처럼 힘든 과정을 거치지 않고 꿈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는 현재의 삶에 대해 그리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책 쓰기 코치’, ‘작가 프로듀서’ 등으로 알려진 ‘한국 책쓰기·성공학 코칭협회’ 김태광 총수의 성공 이면에는 힘들고 아팠던 과거가 있다.

매일 책 쓰기에 매달리며 막노동으로 생활을 연명하던 시절에는 다리를 다쳐 일을 못나가고 며칠을 굶는 날도 있었고, 창문을 열 수 없어 바람도 잘 통하지 않는 단칸방 구석에 누워 ‘이대로 삶을 끝내야 하는 건가’하는 생각을 한 시절도 있었다.

이 책에는 그의 인생사, 성공철학 그리고 가치관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 책을 통해 삶의 비극적인 순간에도 희망은 있다는 것을, 누구나 빠르게 성공하여 눈부신 삶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저자 허진아 작가는 “김태광을 가까이에서 지켜본 사람으로서 그의 성공스토리가 더욱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며 “무일푼으로 시작한 그도 작가에서 천재 사업가로 변화했듯이 여러분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김학원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