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험생들이 가지는 궁금증 해결, ‘토익 시험의 천재가 되는 비법’ 출간
  • 입력날짜 2021-10-31 09:09:35
    • 기사보내기 
단기에 토익 만점 및 고득점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책
단기에 토익 만점 및 고득점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책 ‘토익 시험의 천재가 되는 비법’(좋은땅 출판사)이 출간 됐다.

‘토익 초보자’나 ‘만점’을 원하는 학습자들이 궁금해할 내용들과 교재나 강의를 통해 배우기 어려운 ‘효율적 학습법 및 문제 풀이 요령’이 자세히 정리돼 있는 이 책은 ‘영어 단어 암기의 천재가 되는 비법’에 이은 저자의 ‘영어 공부 노하우’를 담은 또 하나의 비법으로 ‘단기 토익 학습법 및 효율적 시험 대응 요령’에 관한 것이다.

장기간 공부를 하면 누구든 ‘토익 고득점’이나 만점을 맞을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대다수의 토익 수험생은 비용과 시간을 줄이면서 원하는 점수를 빨리 획득해야 하는 상황에 있다. 이 책에 정리된 저자의 학습, 시험, 강의 경험 및 분석 내용이 그러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내용을 참고해 자신에게 맞는 더 효율적인 학습 및 문제 풀이 방식으로 발전시키면 최고로 좋을 것이다.

이 책은 총 5장으로 구성돼 있다. 1장은 초급자들의 토익 시험에 대한 궁금증들에 대한 내용으로 저자가 강의할 때 수강생들이 자주 문의했던 내용들을 기반으로 정리한 것이다. 기초적인 사항들이지만, 만점자 및 강사의 입장에서 분석한 것이므로 학습 및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2~4장은 단기에 토익 고수가 되는 학습 방법이다. 초급자뿐만 아니라 만점을 원하는 중·고급 수준의 수험생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 4장에서는 독해 및 듣기 속도 훈련에 대해 정리돼 있다.

5장은 파트별 효율적 풀이 요령이다. 요령만을 단순히 나열한 것이 아니라 그렇게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분석을 했다. 풀이 방식은 다양할 수 있다. 따라서 도움이 되리라고 판단되는 내용들만 선택해 자신에게 맞게 응용해도 된다.

‘토익 시험의 천재가 되는 비법’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김수현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