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7호 말말말]“사실 은근히 걱정됐다"
  • 입력날짜 2021-06-08 16:58:24
    • 기사보내기 
“사실 은근히 걱정됐다. 그런데 (코로나19 백신 접종) 주사를 맞은 지 15분 정도 지났는데 아직 까지는 괜찮다“, “모든 국민이 주사를 맞고 하루라도 빨리 마스크 벗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신각현 조용우 부부(여의동 거주)

“마스크가 백신이다. 왜 자꾸 백신을 맞으라고 강요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봐서 연말쯤 맞게 되면 맞을 생각이다”
-박 모 씨(여의동 거주)

“영등포구는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을 올 연말까지 마무리할 계획이다. 예방접종 참여에 따른 자긍심 및 공동체 의식 제고를 위한 인센티브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
-영등포구청 송진호 총무과장

“전면등교 시 방과 후 학교도 동시에 정상화하는 것이 부모의 사회적·경제적 배경에 따른 교육 불평등을 해소할 방안이 될 것이다”
-강득구 국회의원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처사다. 대한민국 국법을 어지럽힌 문재인 정부의 범법행위는 국민적 저항에 부딪히고 말 것이다”
-국민의힘 전주해 대변인

“단순히 법적 근거가 없어 고엽제후유(의)증환자가 사망 후 유가족이 등록신청을 못 해왔던 것은 문제다”
-김영주 국회의원

“코로나 19 예방접종이 본격화된 시기에 현장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이야기를 경청해 왔다. 아주 작은 변화도 정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민에게는 큰 변화가 될 수 있다”
김민석 국회의원

“북극곰이 더는 길을 헤매지 않고 집을 찾아 돌아갈 수 있도록 환경 보전을 위해 작지만 강한 실천에 동참해주기 바란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미국 과학자들은 대체로 비타민D의 효용성이 인정되고 있다고 보고 있으며, 어떻게 섭취해야 할지 팁도 제시하고 있다”
-손진희 영등포병원 내과 센터장

김용석 의원은 “주택가격 상승 등으로 서울시 25개 자치구의 재정불균형은 날로 더 심화되고 있다”
-김용석 서울시 의원

“올해 들어 처음 하는 사업인데 영일시장 상인들이 많이 좋아했다.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김미자 문래동 자원봉사연합회 회장
 

편집국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