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구의회 오인영 의장 ‘2014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 입력날짜 2014-01-09 11:46:03
    • 기사보내기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의 대변자로 더욱 열심히 뛰겠다”
영등포구의회 오인영 의장(오른쪽 사진)이 ‘2014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뉴스메이커(NewsMaker)는 사회적 책임과 혁신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 인물을 대상으로 ‘2014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를 선정해 발표했다.

오인영 의장은 제4대 및 제6대 영등포구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평소 다양한 봉사활동은 물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지원과 청소년 교육에 남다른 의정을 펼치며 구민 화합과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구의회 회의실 개방, 청소년 모의의회 운영, 신속한 현장 민원 해결 등을 통해 구민에게 친근한 의회의 이미지를 높이면서 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오 의장은 “의회와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달려온 동료의원들과 많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을 대신해 받은 영광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남은 임기 동안에도 초심의 열정으로 구민의 대변자로서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 의장은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통령 표창, 서울복지신문 선정 ‘서울사회복지대상’, 민주신문 선정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등을 수상한 바 있다.‘서울사회복지대상’, 민주신문 선정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등을 수상한 바 있다.

김학원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