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선 인터뷰-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원선거(영등포구 나선거구)
  • 입력날짜 2018-07-10 10:11:19
    • 기사보내기 
"4년간 주어진 의원의 책무를 성실히 이행하겠다"
* 당선소감
어려울 때 더욱 힘내라고 격려해 주신 주민들, 정당의 힘이 아니라 주민의 선택으로 제가 또다시 주민을 위하여 주민과 함께 의정 활동할 수 있음에 정말 감사 인사드립니다.
주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 선거 기간 중에 가장 어려웠던 점은?
무소속후보로서 선거차량, 로고송, 선거요원 등 정당후보들에 비해 아무런 지원 없이 턱없이 부족한 여건 속에 오로지 모든 것을 주민들께 의지하면서 선거를 치른다는 것이 이렇게 힘들 줄 몰랐습니다. 그래도 다른 후보 선거요원들보다 한 발짝 더 움직이면서 최선을 다하여 함께해 주신 울 식구들께 정말 고맙다는 말씀 전합니다.

* 승리 요인은?
선거 때 유권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평상시 의정활동을 통하여 주민들의 어렵고 힘든 일들을 공유하면서 해결하고 주민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주면서 ‘주민과의 약속은 꼭 실천한다’는 의지를 다지고 주민과 함께 생활정치를 한 것이 큰 힘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로고송 없이 그동안 실천한 정책들과 앞으로의 정책 비전을 하나하나 소개하면서 주민 곁으로 다가선 것도 승리의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의정활동 방향은?
정당은 없지만 5선으로써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구민을 위한 영등포의 변화를 끌어내는데 필요한 정책 대안을 제시하고, 행정부와 의회가 견제와 협치 속에 구민의 복리 증진을 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구민들에게 한 말씀
4년간 주어진 의원의 책무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특히 ‘주민과의 약속은 꼭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뱍재선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