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강사업본부 “서울함공원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
  • 입력날짜 2023-05-02 10:13:22
    • 기사보내기 
온 가족이 함께 서울함공원에서 한바탕 신나게 놀자!”
▲2019년도 행사 사진/한강사업본부 제공
▲2019년도 행사 사진/한강사업본부 제공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함공원을 찾아가 다양한 행사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2023년 제101회를 맞는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함공원에서 ‘어린이날, 서울함에서 놀자!’란 주제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제4회 서울함공원 어린이날 대축제’를 개최한다.

지역 내 초청 어린이와 동반 가족, 방문객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해군 홍보대 공연을 시작으로 ▲사물놀이 ▲비보이 ▲마술공연 ▲6인조 밴드 공연과 어린이들과 함께 부르면서 즐길 수 있는 노래까지 다양한 행사가 준비된다.

또한,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게임 ▲어쿠스틱 밴드 공연 ▲버블쇼 등으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서울함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작년까지 진행하지 않았던 도슨트 프로그램, 방탈출 게임, 해군홍보관 등을 상설프로그램으로 운영하여 시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어린이날 서울함에서 놀자!’ 축제는 안보와 평화의 현장학습 명소로 자리매김한 서울함공원에서 해군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행사 시간 전까지 서울함공원 다목적광장으로 자유롭게 방문하면 되고, 서울함 등 퇴역함정 또한 이 날 특별히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함공원 누리집(https://seoulbattleshippark.co.kr) 소식란을 참고하거나, 서울함공원(02-332-7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용태 한강사업본부장은 “이번 서울함공원 어린이날 축제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한강에서 마음껏 뛰어놀면서 한강과 더 친숙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기자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