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시대 공감기자단, 영등포구의회 방문
  • 입력날짜 2020-07-22 14:39:24
    • 기사보내기 
행정위원회 활동과 민원에 관한 대화 나눠
영등포시대(회장 서천열) 공감기자단(단장 이상호)은 22일 오전 영등포구의회를 방문해 본회의장을 둘러보고 오현숙 행정위원장을 만나 대화를 나눴다.

이날 영등포구의회를 방문한 영등포시대 공감기자단은 오현숙 행정위원장과 함께 영등포구의 본회의장을 둘러본 뒤 행정위원장실로 자리를 옮겨 각 상임위원회의 역할에 대해 들었다.
오현숙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장과 영등포시대 서천열 회장, 이상호 단장과 공감기자단이 구호 없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등포시대
오현숙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장과 영등포시대 서천열 회장, 이상호 단장과 공감기자단이 구호 없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등포시대
 
공감기자단 12명은 이에 앞서 고기판 의장과 장순원 부의장을 만나 인사를 나누었다. 특히 오현숙 행정위원장에게 행정위원회의 활동 방향과 역할에 대한 궁금증을 쏟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도림천 한강공원에 안내표지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해당 상임위원회에 관해 물었다.

공감기자단은 또 영등포구 지역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SOC 사업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지역 민원에 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누었다.

오현숙 행정위원장은 공감기자단의 질문과 궁금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일상생활에 느끼는 불편함과 개선되어야 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 달라”고 당부했다.

이상호/장심형/서교진/김미순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