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마∙전 "편정수 회장님 고맙습니다"
  • 입력날짜 2020-05-18 15:30:15
    • 기사보내기 
서정훈 영등포 영일시장 회장이 김태원 영등포전동시장 상인회 회장의 추천을 받아 영등포청과시장 편정수 회장님께 전하지 못한 말을 전합니다.
영등포청과시장 회장과 서울시 상인연합회 회장님을 맡은 편정수 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제가 2016년도 처음으로 영일시장 상인회 회장을 맡았을 때 회장직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영등포 관련 행정을 친절히 가르쳐 주시고 인적 네트워크 구성에 많은 도움을 주신 편정수 회장님 고맙습니다.

우리 영일시장을 발전시키고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영등포구의 지원사업에 대한 조언과 함께 직접 당사자를 만나 협의할 수 있도록 해주고 제가 서울시 상인연합회 이사로 할동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점에 대해서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친동생처럼 생각해 주시고 마음을 써주시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면서도 만나면 감사의 마음, 고마움의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헤어집니다. 영등포시대 지면을 통해 이렇게 저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도 앞으로 회장님께 더욱더 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덧붙여 영일시장 상인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서민석 총무님께도 이 기회를 빌려 고마움을 전합니다. 그리고 우리 영등포 영일시장 상인 여러분 다 함께 노력해 코로나19를 이겨 내고 영일시장 시대를 함께 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영일시장 상인회 회장 서정훈 드림
 

서정훈(영일시장 상인회 회장)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