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엇보다 영등포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입력날짜 2024-03-26 11:02:59
    • 기사보내기 
“이번 여의도 봄꽃 소풍을 통해 바쁜 일상은 잠시 잊으시고 다가오는 봄을 따뜻하게 즐기시길 바란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정권 심판! 세대교체! 새로운 영등포!’, “1번” 채현일! 더불어민주당 영등포구갑 후보입니다”
-채현일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저는 자신 있습니다. 누구보다 영등포를 잘 알고, 무엇보다 영등포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김영주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실망시켜드리지 않겠습니다. 언제나처럼 '허은아답게' 정치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허은아 개혁신당 국회의원 후보

“여의도 공작상가 화재가 바로 진압되고 다행히 큰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병원으로 옮겨진 분이 한 분 계시는데 무사하시길 기원합니다”
-김민석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여의도 공작상가 세탁소 사장님이 화재가 발생한 후 치솟는 불길을 잡기 위해 발화지점으로 뛰어 들어가 생명을 걸고 사투를 벌였다. 세탁소 사장님의 투혼에 박수를 보내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오시길 기도드린다”
-박용찬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오랫동안 개발이 제한되어왔던 비오톱 1등급 토지의 개발 가능성과 함께, 생태면적률 제도 정비를 통해 쾌적하고 지속가능한 도시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도문열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위원장

“‘세운광장’의 명칭이 오래전 변경되고, 주소도 바뀌었는데 조례상에서 변경되지 않고 있었다”
-김재진 시의우너

“폐교부지는 교육청과 지자체가 논의하여 지역주민이 활용해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장소로 활용되어야 한다”
-강득구 국회의원

“전세제도가 지속되는 이상 보증금 미반환이라는 치명적인 리스크를 완전히 차단하기도 불가능하다”
-경실련

204호 말말말 24. 3. 26일 발행 배포
 

편집국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