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회 개혁 통해 국민 불신 해소해야!”
  • 입력날짜 2023-02-28 10:22:39
    • 기사보내기 
“분단된 한반도의 안보 현실이 엄중하고 국제 정세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 북한 정권의 오판과 도발을 무력화하고 글로벌 정보전에서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역량을 보여주길 바란다”
-윤석열 대통령

이재명 대표는 “체포영장 동의안에 주어인 이재명이 없다. 이재명 없는 이재명의 구속영장이다. 이재명이 뭐라고 하는 말을 했다고 하는 말을 들은 것뿐이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

“이재명 대표 말처럼 다 조작이고 증거가 하나도 없다면 대한민국 판사 누구라도 100% 영장을 발부하지 않을 것이다”
-한동훈 법무부장관

“영등포구 어울림센터가 장애인․비장애인 구분 없이 다 같이 미래에 대한 희망을 키우면서 서로 벽을 허물고 소통‧화합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영등포구 장애인 가족분들이 지역사회 속에서 행복하고 조화롭게 살 수 있는 지지기반이 되도록 노력하는 영등포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되겠다”
-정순경 영등포구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

“정치개혁 당사자인 국회 또한 국회 개혁을 통해 국민 불신을 해소해야 한다”
-심상정 국회의원

“난임 시술로 태어난 아기는 2020년 현재 2만 8천6백99명으로 우리나라의 전체 신생아 중 10.6%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순우 구의원

“영등포구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된 사전 징후 민원에 대해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했다. 안전 관리에 대한 뼈아픈 성찰을 통해 개선대책을 제시해야 할 책임과 의무가 있다”
-이예찬 구의원

“잘못된 행정이 있다면 바로잡아야 한다. 지하철 역사 내 설치된 공기청정기 관련한 문제를 명확히 밝혀내기 위해 서울시가 적극적으로 나서달라”
-이상욱 시의원

“지역 문화예술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함께 호흡하고 작품 연습을 하며 전시할 공간이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영등포구지회 서예협회장 이승진 외 회원 일동

“자꾸 체포동의안 포기할 수 없다. 불체포특권 포기할 수 없다고 하는데, 회기 중에는 포기할 수 없는 거 맞다. 그런데 회기가 없으면 포기하고 안 하고 할 거리가 없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폭리를 취한 기업에는 횡재세를 물리고 전 국민에게는 에너지 재난지원금을 지급해야 한다”
-이윤진(진보당 영등포구위원장)
178호 말말말(23년 2월 28일)
 

편집국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