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장학재단, ‘소나무장학금’ 장학생 선발
  • 입력날짜 2014-06-22 18:40:52
    • 기사보내기 
소나무장학생 공익할동 워크샵
소나무장학생 공익할동 워크샵
서울장학재단은 공익적 가치관을 가진 대학생을 지원하기 위한 ‘소나무장학금’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장학재단과 무선인터넷 솔루션 전문기업인 파인원커뮤니케이션즈는 오는 7월 4일(금)까지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는 공익적 가치관을 가진 대학생을 지원하기 위한 ‘소나무장학금’ 장학생을 모집한다.

소나무장학금은 대학생들이 사회 공공의 이익에 관심을 갖고 우리사회가 필요로 하는 참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금과 함께 공익 관련 교육 등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이다.

신청자격은 서울 소재 4년제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2014년 2학기 기준 잔여 학기가 4학기 이상 남은 학생들이다.

장학금 신청은 오는 7월 4일(금)까지이며, 장학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hissf.or.kr)에 장학금 신청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서와 기타 증빙서류를 장학재단으로 우편발송하면 된다. 재단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장학생을 선발할 계획이다.

장학생에 선발되면 학기당 300만 원씩 정규학기 범위 내에서 최대 4학기까지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장학금 이 외에도 공익관련 전문가 특강 및 관련 기관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임택순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