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부 마음 힐링 '생활‧리빙 박람회 메가쇼!'
  • 입력날짜 2013-02-02 05:53:21
    • 기사보내기 
일산 킨텍스서 3일 오후 5시까지,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
2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관 7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 생활‧리빙 박람회 ‘메가쇼(MEGASHOW)’가 열리고 있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주부들의 다가오는 명절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힐링 시켜줄 생활‧리빙용품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이다. 이번 박람회는 계사년에 처음 개최되는 주부 대상 퍼블릭 쇼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 힐링을 위한 반신욕    ©  김아름내
▲ 힐링을 위한 반신욕 © 김아름내
 
▲  아름다운 우리 도자기 아우도에서 도자기 구경중인 관람객    © 김아름내
▲ 아름다운 우리 도자기 아우도에서 도자기 구경중인 관람객 © 김아름내
 

총 505부스가 넓게 자리 잡은 ‘메가쇼’에는 주부들을 위한 주방용품, 가구, 뷰티제품, 미용관련 제품뿐만아니라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힐링 용품, 아이들을 위한 키즈관이 마련돼있어 온가족이 함께와도 부담이 없다.
▲   아기와 함께 관람온 주부   © 김아름내
▲ 아기와 함께 관람온 주부 © 김아름내
 

방문했던 1일에도 유모차를 끌며 박람회를 구경하는 주부들을 볼 수 있었다. 박람회에서 관람객들은 파동 마사지, 반신욕, 아로마 향이 첨가된 가습기, 구매자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칼, 다용도 행거, 접이식 의자, 식기, 소파, 가구를 체험하고 커피‧비타민‧꿀‧젓갈‧된장‧민들레즙 등을 시음할 수 있다.
▲  최대 50% 할인 중인 그릇을 보고있는 관람객   ©  김아름내
▲ 최대 50% 할인 중인 그릇을 보고있는 관람객 © 김아름내
 

박람회 기간동안 제품들은 10%~최대 3,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주부들은 명절 선물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고, 넓게 자리잡은 부스 이곳저곳을 구경하며 명절 전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쇼를 방문한 최윤미씨는 “저렴하게 파니까 먹을 거리를 많이 샀다”며 “주말에는 날도 좋아질뿐더러 사람들이 많이 올 것 같아 여유롭게 구경하고 싶어 평일에 오게되었다”고 말했다. 최씨의 두 손에는 제품이 한 가득이었다.

한편, ‘메가쇼’는 2일까지 홈페이지(http://www.megashow.co.kr)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시에는 입장료(5,000원)가 무료다. 오전 10시에 개장하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단, 입장마감은 5시까지다.)

김아름내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