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평 친환경 오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만나요!”
  • 입력날짜 2013-05-11 04:04:15
    • 기사보내기 
무농약 유기농 오디식품 선보여
양평 친환경 오디로 만든 다양한 유기농 식품
양평 친환경 오디로 만든 다양한 유기농 식품
‘양평유기농오디사업단’은 5.14~1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친환경 오디’로 만든 다양한 기능성 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디는 일반 과실에 비해 매우 높은 수준의 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양평 친환경 오디’는 국내 유일의 친환경 농업 특구도시인 양평에서 무농약 유기농으로 생산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부모님의 건강을 지켜줄 보랏빛 에너지 <내몸엔 오디발효액>, 젊은이들도 카페인 부담 없이 차로 즐길 수 있는 <내몸엔 발효뽕잎차>, 발효뽕잎과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발효차 <휴가티>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오디’ 제품군을 선보인다.

아이들의 안전 유기농 먹거리 <유기농현미가 빠띠쉐를 만나면>이 준비 되어있다. 이외에도 <오디뽕즙>, <오디쨈>, <오디식초>, <뽕잎장아찌>, <뽕잎국수> 등 건강이 가득한 친환경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양평유기농오디사업단’ 부스는 킨텍스1관 4홀 국내관에 위치하며, 부스 내에서 시음행사도 준비하였다. 한편,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식품전 뿐만 아니라 식품기술전과 조리학원전이 함께 개최되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전시회는 매일 10시~17시까지 열리며 총 35개국, 1200여 업체가 참여한다.

임택순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