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사람들]고기판 구의원, “의정활동으로 보답할 터”
  • 입력날짜 2014-12-27 13:27:43
    • 기사보내기 
'2014 위대한 한국인 대상’ 수상
영등포구의회 고기판 의원은 26일 오후 서울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주관 “2014 위대한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의회 부문 ‘지역사회봉사공로대상’을 수상했다.
 ‘2014 위대한 한국인 대상’을 수상한 영등포구의회 고기판 의원(사진 오른쪽)
‘2014 위대한 한국인 대상’을 수상한 영등포구의회 고기판 의원(사진 오른쪽)
 
고기판 의원은 현재 4선 의원으로 활동하며 적극적인 현장 의정으로 구민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고 기업지원 및 육성, 장애인 인권보장, 문화예술, 생활체육 진흥 등 구민 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조례를 발의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수상의 영광을 “주민들에게 돌린다.”고 밝힌 고기판 의원은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위대한 한국인 대상'은 신문, 방송, 통신 등 전국 50개 언론사 관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의를 거쳐, 종교․정치․경제․문화․봉사 등의 부문에서 두드러진 활동으로 한국을 빛낸 공로가 있는 이들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한편, 고 의원은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2011 한국 매니페스토실천본부 선정 공약실천 '전국 최우수 의원상' , ▲언론인 연합 협의회 선정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 선정‘전국 최우수 친환경 의원상’등을 수상한 바 있다.

오경희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