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구, ‘반듯한 일자리 지원 사업’을 실시
  • 입력날짜 2014-03-28 10:50:26
    • 기사보내기 
영등포구가 중장년 일자리 활성화를 위한 일자리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 오른쪽 사진)는 중장년 일자리를 활성화시키고자 만 40세 이상 구민을 정규직으로 채용해 인건비 일부를 지원해주는 ‘반듯한 일자리 지원 사업’의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구는 중장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관내 기업에 인건비 일부를 지원해 기업의 인력 채용을 장려하고 고용 시장의 안정을 도모하고자 ‘반듯한 일자리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는 만 40세 이상의 영등포구민을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기업에 6개월 동안 월 50만원씩 지원하며, 기업당 2인 이내에서 지원 가능하다.

지원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업은 영등포구 소재 공고일 기준 상시근로자 3인 이상 100인 미만의 「중소기업기본법」상 중소기업으로 정규직 근로자의 요건은 ▲1년 이상 근로 계약체결자 ▲고용보험가입자 ▲근로기준법상의 단시간근로자 제외 등을 충족하면 된다.

일자리 창출에 관심 있는 기업은 4월 4일까지 영등포구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사업자등록증 사본, 고용보험 가입자 명부 등 서류를 갖춰 영등포구 일자리정책과를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2009024773@ydp.go.kr)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등포구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영등포구 일자리정책과(☎2670-4104)로 연락하면 된다.

김학원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