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립 영등포구 장애인사낭나눔의집, 장애우 어울림 한마당 개최
  • 입력날짜 2017-05-18 19:25:52
    • 기사보내기 
조길형 구청장 등 300여명 참석, 성황리에 마쳐
구립 영등포구장애인 사낭나눔의집(회장 김금상)은 18일(목) 오후 영등포 아트홀에서 2017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영등포구 장애우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영등포구 장애인의 사회인식 개선과 재활 자립 의지를 고취하기 위해 개최한 행사는 1부 식전공연, 2부 본행사, 3부 후원 품 나눔의 순서로 진행됐다.

구립 영등포구장애인 사낭나눔의집은 준비한 선물(라면)을 장애우 가족에게 일일이 전달하며 격려와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이날 영등포구 지역위원장으로서 축사를 부탁받고 참석한 김한중 국민의당 영등포갑 지역위원장의 순서는 시간관계상 생략되었고 내빈 소개와 단체 인사로 갈무리했다.

행사를 마친 뒤 김한중 위원장이 본지에 보내온 축사에는 “제37회 장애인의 날 기념을 축하하고 장애우를 위해 애쓰는 김금상 회장에게 감사하는 내용과 함께 ”장애우의 행복을 위해 관심을 두고 노력하겠다”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영등포구장애인어울림 한마당에 지역장애인의 벗으로 장애우와 가족,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이용주 영등포구의회 의장, 김한중 국민의당 영등포갑 지역위원장, 최웅식 서울시 의원, 고기판 구의회 부의장, 김용범 운영위원장, 김길자 행정위원장, 정영출 사회건설위원장, 윤준용 구의원과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박재선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