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노규식 박사가 함께하는 학부모특강 개최
  • 입력날짜 2019-11-07 15:23:24
    • 기사보내기 
서울권 유·초등 자녀가 있는 부모 200명 대상 진행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 개발 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 구호 개발 NGO인 굿네이버스가 ‘2019년 굿네이버스 부모교육’을 개최한다.
국제 구호 개발 NGO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문상록)는 11월 18일(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영등포 롯데백화점 10층 문화홀에서 노규식 박사와 함께하는‘2019년 굿네이버스 부모교육’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권 유·초등 자녀가 있는 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 출연 중인 노규식 박사가 강사로 나서 아이의 두뇌 잠재력과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한 양육 방법, 정서적으로 안정된 아이로 키우기 위한 부모 역할, 유아기부터 아동기까지 부모에게 필요한 자녀 양육 정보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신청은 네이버에서‘굿네이버스 부모교육’을 검색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포스터에 나와 있는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모집은 선착순으로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문상록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학부모님이 자녀 양육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더욱더 전문적인 정보를 받아 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2019년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노규식 박사가 함께하는 학부모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홈페이지 내 ‘서울본부 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자 모집은 선착순으로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서춘심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