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아리수 홍보활동 펼쳐
  • 입력날짜 2023-09-04 17:17:30
    • 기사보내기 
“아리수의 품질은 의회에서도 우수성을 보장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아래 ‘환수위’) 봉양순 위원장과 김재진 의원 등 위원들이 청계광장에서 개최된 ‘아리수데이’ 행사에 참여했다.

‘아리수데이’ 행사는 9월 1일 서울시에서 주최한 수돗물 통수 115년을 맞이하여 청계광장에서 개최됐다.

‘통수 115년 아리수 데이 축제’는 서울시 수돗물 통수 115년을 맞이하여 시민들과 함께 아리수를 기념하고 즐기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이날 환수위 위원들은 청계광장에 마련된 아리수 트럭을 함께 운영하면서 서울시 수돗물인 ‘아리수’와 아리수로 만든 커피 등 여러 음료를 준비하여 행사에 동참한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면서 아리수 홍보활동을 펼쳤다.

환수위 위원들은 “서울시 수돗물인 아리수는 깐깐한 정수 과정을 거쳐 각 가정에 제공하고 있지만 보다 많은 시민이 깨끗한 아리수를 이용하도록 직접 아리수 트럭 운영하는 등 이날 뜻깊은 행사에 동참했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더 깨끗한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다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봉양순 위원장은 이날 축사에서 ‘통수 115년 아리수 데이’ 축제에 참여한 시민과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아리수의 품질은 의회에서도 꼼꼼한 확인을 통해 우수성을 보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아리수의 가치 제고를 위해 인식 개선에도 더욱 힘써야 할 때이다.”라고 강조했다.

박강열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