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시자들’, ‘현장 메이킹 영상’ 공개
  • 입력날짜 2013-06-08 04:15:54
    • 기사보내기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감시자들(사진제공: 영화사 집)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감시자들(사진제공: 영화사 집)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각기 다른 매력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감시자들>이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과 서울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숨가쁜 추적 액션의 현장을 담아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감시자들>은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흔적조차 없는 범죄 조직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숨막히는 추적을 그린 범죄 액션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시자들>의 촬영 현장 속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이준호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숨막히는 추적 액션 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감시자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긴장감과 속도감에 대해 전하는 설경구와 서울 도심 곳곳에서 비밀스러운 범죄 설계자로 분해 절제된 감정 연기와 화려한 액션 연기를 펼치는 정우성의 모습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감시를 하는 역할이라 미묘한 움직임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긴장감이 무엇인가에 대해 고민했다”는 한효주가 타겟을 쫓는 감시 전문가적인 모습, “힘을 주지 않은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보이고 싶었다”며 처음으로 연기한 소감에 대해 전하는 이준호의 진솔한 모습은 <감시자들> 속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뭉친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현실감 넘치는 추적 액션을 담아내기 위해 강남 테헤란로, 이태원, 청계천, 여의도, 영등포, 종로 등 서울에서 대부분의 촬영을 진행한 <감시자들>에 대해 조의석, 김병서 감독은 “현장은 정말 지옥이었다. 서울에서 촬영하는 것은 정말 힘든 작업이라 제작진들이 고생을 많이 했다”며 재치 있게 촬영 현장의 고충과 감회를 전하고, 리얼하고 세련된 액션을 담아낸 허명행 무술감독은 “와이어를 이용해 후면과 부감, 정면까지 담을 수 있는 한 컷을 생각했다.

액션에 뛰어난 감각을 지닌 정우성이라는 배우 덕분에 가능했던 것 같다. 한효주 같은 경우 지금까지 청순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줬는데 액션을 지도해 보니 정말 잘해서 놀랐다. 한효주의 재발견이었다”며 배우들에 대한 강한 신뢰와 함께 <감시자들>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액션 스타일에 대해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카메라를 보며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하거나 모니터링을 하며 웃는 등 촬영 현장 속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들이 펼쳐지며 훈훈하게 마무리된 이번 영상에서는 이처럼 서울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리얼하고 세련된 액션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팀워크를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다.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이준호까지 다양한 개성의 매력적 배우들이 결합하여 기대를 고조시키는 <감시자들>은 이전에 없었던 소재를 바탕으로 감시 전문가들의 긴장감 넘치는 세계를 담아낸 신선하고 새로운 영화로 2013년 7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오경희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