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웃음짱! 열정짱! 연구짱! 추진력짱! 짱짱한 ‘진용숙’ 관장님 덕분이에요~
영등포시대 편집국 릴레이 추천으로 신대림어린이집 유현아 원장과 교사 일동이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진용숙 관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신대림어린이집 아이들은 웃음 바이러스 전파자 진용숙 관장님을 복지관에서 마주칠 때면 늘 환하게 웃으며 “어서 와요~!” 하고 반겨주시는 관장님 덕분에 복지관은 언제나 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그 밝은 에너지가 복지관 전체로 전파되어 초록우산 “어디든 찾아가는 놀이터” 선생님들도 항상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고 덕분에 저희 신대림어린이집교사들도 그 긍정적인 에너지를 함께 받아오곤 합니다. 또 바자회, 어린이날, 추석, 설날 등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준비를 하시는 복지관 직원분들의 세심한 정성과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복지관, 그 중심에는 언제나 사랑과 에너지를 나누어주시는 ‘짱짱한 진용숙 관장님’이 계십니다. 이렇게 웃음 가득한 진용숙 관장님이 계시는 우리 동네 복지관에서 많은 행복을 누리고 있었는데 26년 시설 공사로 인해 잠시 사용이 중단된다고 하니 걱정이지만, 좀 더 좋은 시설로 변신할 거라 믿고 아이들과 함께 참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관장님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헌신 덕분에 복지관이 단순한 공간이 아닌 아이들의 웃음과 배움이 가득한 행복한 터전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힘이 되어주시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복지관이 되길 응원합니다.
신대림어린이집 유현아 원장과 교사 일동 |
포토뉴스
HOT 많이 본 뉴스
칼럼
인터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