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상현, 국민의힘 당대 출마 선언
  • 입력날짜 2024-06-22 09:21:46
    • 기사보내기 
국민의힘 3대 혁신 공약, 가치 정당·민생정당·혁신정당 제시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6월 21일 인천 용현시장에서 7.23 전당대회 당대표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이미지=윤상현 의원 제공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6월 21일 인천 용현시장에서 7.23 전당대회 당대표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이미지=윤상현 의원 제공
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은 “국민의힘은 총선 참패 이후 제대로 된 반성도, 변화와 혁신도 보여주지 못했다”라며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라며 “민생과 국익을 책임질 국회를 정상화하고 새로운 도약과 번영의 미래로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라며 7.23 전당대회 당대표 출마를 선언했다.

윤상현 의원은 6월 21일 자신의 지역구인 인천 미추홀구 용현시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이 “그 선봉에 서겠다”라며 당대표 출마를 선언했다.

윤상현 의원은 이날 당대표 출마 기자회견에서 ▲“이기는 정당 ▲민심이 당심 되고, 당심이 윤심되는 정당 ▲정치를 복원시키는 정당을 만들겠다”라고 강조했다.

윤상현 의원은 3가지 약속에 대한 실천적 방안으로 국민의힘 3대 혁신 공약으로 “가치정당·민생정당·혁신정당으로 만들겠다”라고 약속했다.

윤상현 의원은 “수도권 험지에서 내리 5선을 한 경륜과 그간의 전문성을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돕고 당의 혁신을 위해 모두 쏟아붓겠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강열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