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s TV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방영
  • 입력날짜 2019-11-29 14:55:04
    • 기사보내기 
배우 김활, 우가은, 안대겸 출연
얼어 있던 연애 세포에 불을 지펴주는 연극이라 불리는 ‘연애 플레이리스트’는 글로벌 통합 조회 수 4억 뷰 돌파를 기록하며 웹드라마의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이 오늘 밤 8시 30분에 tbs TV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가 방영된다.

동명의 웹 드라마를 원작으로 사랑에 서툰 청춘들의 연애 고민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연극 ‘연애 플레이리스트’의 김활, 우가은, 안대겸 배우가 출연한다.

이날 방영되는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는 웹드라마와는 달리 연극에서는 남녀 주인공의 20년 지기 소꿉친구 설정을 추가하여 둘 사이의 우정이라는 무게가 포함된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처럼 새로운 인물의 구성으로 웹드라마와는 다른 느낌의 이야기로 만나는 연극 ‘연애 플레이리스트’에서 경영학과 2학년 한재인 역할을 맡은 우가은 배우는 극 중 남학생들의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는 행복함을 표현하려다 영혼을 잃어버린 말투로 김활, 안대겸 배우를 향해 “너무 멋진 동료...”라고 말해 웃음보가 터지기도 했다.

연애 늦깎이 생이라 밝힌 안대겸 배우는 처음 연애를 시작한 나이가 24살이라고 말하며 비주얼만 보면 연애고수의 느낌이 물씬 나는데 혹시 본인만 인기 많은 걸 몰랐었냐는 MC 김승혜의 질문에 너무나 무덤덤(?)한 답변을 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겨주기도 했다.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는 배우들의 연애 이야기부터 연극 ‘연애 플레이리스트’ 팬들의 질문들을 캡슐에 모아 배우들의 답변을 받아보는 ‘뽑기 질문’ 코너까지! 꿀잼 가득한 공연이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와 tbs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은주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