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으로도 변함없이 봉사하고 헌신하겠습니다”
  • 입력날짜 2024-07-09 08:42:17
    • 기사보내기 
주진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2024-2025 18지역 부총재가 윤성우 영등포시대 자문위원의 릴레이추천으로 지훈 총재와 대림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어린 시절, 저는 외진 시골 산골 마을에서 자랐습니다. 가난했지만 제 처지를 비관하고 원망하기보다는 제 처지를 극복하겠다는 생각으로 20대 후반에 시작한 사업은 빠르게 안정되었습니다.

더 큰 꿈을 품고 상경해 대림동에 정착, 가정을 꾸리고 제 생애 가장 치열하게 살았습니다. 십여 년 전 기업가정신 관련 강연에서 현대 정주영 회장과 롯데 신격호 회장의 가장 큰 성공 비결은 신용이라고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저 역시 사업을 일으켰을 때의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이 정직하고 성실하게, 그리고 열정적으로 사업에 매진하는 한편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곳에서 응원과 함께 성원 해주신 많은 분의 도움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살아오면서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았듯이 이제는 제가 그 도움의 손길을 나누고 싶어 국제 봉사단체인 라이온스클럽에 가입했습니다. 이후 크고 작은 봉사활동을 펼치며 클럽 회장, 지대위원장을 거쳐 지역 부총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가 지역 부총재라는 직책을 맡을 수 있도록 각별한 지도와 격려를 보내주신 지훈 총재님, 그리고 항상 오랜 친구처럼 제 곁에 있어 주시는 지대위원장, 클럽 회장 동기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오늘의 제가 있을 수 있게 해주신 가장 소중한 인생의 동반자인 대림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이 시기에 지역사회에 온기와 사랑이 싹트는데 작은 밀알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변함없이 봉사하고 헌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진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2024-2025 18지역 부총재) 드림
 

주진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2024-2025 18지역 부총재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