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호권 구청장 “어려운 이웃...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영등포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찬숙)는 15일, 영등포공원에서 ‘사랑 듬뿍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영등포구자원봉사센터가 이날 펼친 ‘사랑 듬뿍 김장 나눔’ 봉사활동은 지역 내 기업과 지역단체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다. 저소득층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행사로 펼쳐진 이번 나눔 행사에는 최호권 영등포구청장과 자원봉사자 등 121명이 참여해 10kg들이 500박스의 김치를 담가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후원해 준 기업과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오늘 담근 김장 김치는 우리 구의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최호원 영등포구청장은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눔에는 (주)코스콤, 신한투자증권, 영등포야구소프트볼협회,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나눔봉사단, NH투자증권, 한국요꼬가와전기(주), 콘래드서울, 코레일수도권철도차량정비단, 영등포구자원봉사연합회, 영등포볼런테인먼트봉사단, 이음봉사단 등 12개 기업과 단체가 후원했다.
김수경 공감기자 |
포토뉴스
HOT 많이 본 뉴스
칼럼
인터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