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온쉼표’ 공연 ‘필 더 클래식’, ‘종근당 KIDS HOPERA’ 개최
  • 입력날짜 2021-04-06 13:29:25
    • 기사보내기 
4월 7일 오전 10시부터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
2007년 시작 이래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14년간 지속되고 있는 세종문화회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천원의 행복 ‘온쉼표’가 4월 공연으로 “필 더 클래식”과 5월 공연으로 ‘종근당 KIDS HOPERA’를 선보인다.

천원의 행복 ‘온쉼표’는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이 클래식, 뮤지컬,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단돈 천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해 시민들에게 문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공연장 문턱을 낮춘 프로그램이다.
 
4월 27일, 28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선보이는 ‘필 더 클래식’은 ‘여행’과 ‘힐링’이 있는 ‘가상 음악여행’ 컨셉의 공연으로, 독일, 오스트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클래식 음악을 해설, 영상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푸치니, 차이코프스키 등 유명 클래식 작곡가들의 음악을 현악 사중주 ‘무지카 기간테스’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5월 2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선보이는 ‘종근당 KIDS HOPERA’는 ‘안녕, 딸꾹!’, ‘수리수리 도레미’, ‘칙칙폭폭 씽씽’ 등 세 편의 동화를 즐거운 노래와 함께 선보이는 키즈 오페라다.

오페라 ‘카르멘’의 ‘투우사의 노래’, ‘라 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 ‘세비야의 이발사’의 ‘나는 이 거리의 만물박사’ 등의 오페라 명곡들을 각색하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세종문화회관은 공연 관람을 원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필 더 클래식’, ‘종근당 KIDS HOPERA’ 신청 접수를 7일(수)부터 일주일간 받는다.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홈페이지(happy1000.sejongpac.or.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의 티켓 미구입 등으로 발생한 잔여좌석은 4월 16일부터 공연 전까지 예매할 수 있다.

김수현 공감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