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다리아저씨 같은 영등포 어깨동무 단체에 감사드립니다"
  • 입력날짜 2020-06-09 14:05:32
    • 기사보내기 
유은옥 예술창작소 대표가 임헌호 양평2동 주민자치회장의 추천을 받아 어깨동무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예술창작소 대표 유은옥입니다.

바쁜 일들을 처리하고 일상으로 돌아와 차분하게 코로나19 사태 이후를 뒤돌아봤습니다. 그러다 문득 지난봄에 영등포 어깨동무 단체에 큰 도움을 받았던 일이 생각났습니다.

그때 도움을 주셨던 영등포 어깨동무 단체에 계시는 공동대표 13분과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제대로 전하지 못해 늘 죄송스러웠고 마음의 빚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임헌호 양평2동 주민자치회장의 추천을 받아 영등포시대신문 전·마·전 코너를 통해 뒤늦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영등포 어깨동무 단체 모든 분 감사합니다.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우리나라 전 지역에 전파되면서 주민들이 보건용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을 때 영등포 어깨동무 단체에서 천 마스크를 만들 수 있게 지원해 주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마스크구입이 어려운 소외계층과 영·유아 청소년들에게 마스크 2만 개를 나눠 줄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겪었던 단체나 유관기관과 다르게 헌신적인 봉사와 배려, 친절한 태도로 마음을 아~주 편하게 해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영등포구의 키다리아저씨 같은 영등포 어깨동무 단체에 지역사회에 안전한 건강의 큰 밑거름이 되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감사한 마음 늘 간직하겠습니다. 지난봄의 지원이 헛되지 않도록 저 또한 어깨를 나란히 하고 걸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유은옥 드림
 

유은옥(예술창작소 대표)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