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고기판 의장 자문위원 위촉
  • 입력날짜 2021-02-24 07:53:44
    • 기사보내기 
윤태한 이사장 “다양한 지원사업 추진해 나가자"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윤태한 이사장이 고기판 의장에게 자문위원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영등포시대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윤태한 이사장이 고기판 의장에게 자문위원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영등포시대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이사장 윤태한)는 고기판 의장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23일 영등포구의회 의장실을 방문해 위촉패를 전달했다.

위촉식에는 고기판 의장과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아래 한범퇴) 윤태한 이사장, 임종상 부총재, 남명자 영등포 지회장, 이연화 홍보이사가 함께하고 이구동성으로 “지역사회의 범죄예방을 통한 생활 안정과 사회안전망 확충을 위해 두 단체가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자"고 했다.

윤태한 이사장은 “한범퇴의 중점사업인 영등포지역 야간순찰 방범 활동과 계도, 생활에 어려움으로 겪고 있는 ▲저소득층의 무료 합동결혼식 ▲노인과 장애우 무료급식등 지역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자고 했다”고 밝혔다.

고기판 의장은 “1998년 7월 30일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도림동 자율 방범대를 조직해 지금에 이르고 있다.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하여 법무부 범죄예방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청소년 교화에 노력했던 과정이 떠오른다”라며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한 활동을 강조했다.

고 의장은 “구의회 동료의원들과 함께 소신과 신의를 가지고 최선의 의정활동을 하겠다”라며 (사)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추진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종상 기자(dpmkorea@hanmail.net)
<저작권자 ⓒ 영등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내기